01
설립목표
1. 좋은 병원
물론 지역 내에 좋은 병원은 많습니다. 저희가 가장 뛰어나다고도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막상 치료를 받는 입장이 되었을 때, 어느 병원을 가야 할지 쉽게 결정하기 힘든 것은 환자로서, 보호자로서 저희 역시 같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서울에 내로라하는 교수님들은 예약 한번 잡기도 힘들고, 어렵게 예약을 잡아도 치료과정에 매번 서울까지 올라가야 하는 번거로움과 간단하지만 가장 중요한 과정인 치료 후 경과관찰을 위한 내원도 하루 반나절 이상을 비워야 하는 시간적 부담감
저희 역시 의사이지만, 때로는 환자이자, 보호자였기에 이러한 고민을 잘 알고 있고 이를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이에 서울S치과는
"지역 내에 쉽게 내원할 수 있으면서 국내 최고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믿고 맡길 수 병원"
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02
설립목표
2. 좋은 의료진
언뜻 "좋은 병원”이 곧 “좋은 의료진"인데 똑같은 목표를 왜 두 번 세웠냐고 말씀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목표로 삼은 "좋은 의료진"은 동료의사와 다른 병원이 인정할 정도의 "좋은 의료진"을 뜻합니다.
본인이나 가족이 치료를 받아야 할 때 어떤 병원을 가야 할지 제일 고민하게 될 사람은 아마 "의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서울S치과는
"동료 의사들도 신뢰하고 진료를 맡길 수 있는 수준의 병원"
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03
설립목표
3. 좋은 직장
병원은 환자에게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늘 보호받을 수 있는 곳"이어야 하는 동시에 의료진과 치위생사를 비롯한 우리 직원들에게 있어서는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직장입니다.
"환자를 가족처럼 생각하는 병원"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면서 정작 구성원들의 꿈과 행복을 도와주지 못한다면, 저희 병원 구성원들이 환자분들을 진심으로 배려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병원 구성원들과 함께 꿈꾸며, 함께 호흡하며, 함께 성장하는 병원"
이 되고 싶습니다.